배송 및 청구 정보 검토

결제 진행 선택시 기본 배송 주소 및 청구 주소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다른 배송지를 선택하시려면 이전 (카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배송지를 검색하신 후 선택해주세요. 귀하의 웹 계정에 할당된 배송 및 청구 계정은 특정 배송 및 청구 주소와 함께 귀하의 계정에 대해 과학 작업을 수행하는 공식 법인 여부가 검증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결제 과정 중에 주소 필드를 변경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일회성으로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결제 페이지에서 ‘특별 요청사항’ 란에 요청 사항을 기재해주십시오. 사업장 이전, 대표자 변경 등으로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계정 페이지의 프로필 메뉴에서 주소 추가를 요청해주십시오. 새 주소 추가 요청시 관련 서류 제출 및 내부 검토 후 처리됩니다.

 

참고: 새로 요청한 주소로 주문하는 경우 새 주소가 검증될 때까지 주문이 처리되지 않으며, 처리 완료시까지 일반적으로 며칠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새 주소에는 ‘pending’(보류 중)으로 태그가 지정되며, 이는 주소 검증이 보류 중임을 의미합니다.


결제 및 주문 추적

필요시 지불 방법을 선택하여 변경합니다.

  

참고: 구매 주문 번호를 직접 작성하시는 경우, 날짜 및 성함 (예: 20230101_홍길동)과 같은 방식으로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불 방법을 선택 혹은 입력한 후, 필요시 특별 지시 사항을 하단에 기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지정 LOT, 지정 배송일 등의 특별 지침을 추가하고, 우측 영역에서 이메일 추가 알림 설정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추가 알림 설정 시 수신인을 최대 5명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시 주문 확인 이메일과 배송 알림이 설정하신 수신자에게 전송됩니다.

 

팁: 계정 페이지의 최근 주문 섹션이나 계정 메뉴 중 주문 내역 조회를 통해 주문 상태 및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와 배송 현황 확인 방법

‘주문 내역조회’ 메뉴를 사용하여 주문 상태를 확인하고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조회 메뉴는 페이지 상단 혹은 계정 페이지의 주문 내역에 있으며 chemicals.thermofisher.kr/apac/order-history에서 바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주문과 관련된 구매 주문 번호나 고객 주문 번호(PO)를 입력합니다.  

  • 주문서에 있는 각 제품의 배송 현황과 상태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계정 페이지에서 지난 주문의 주문 상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해주십시오. 

 

 

로그인하여 모든 주문 보기

 

1단계
상단에서 로그인 링크를 클릭합니다.

 

2단계
사용자 아이디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3단계
주문한 제품들에 대한 최신 상태 정보와 배송 현황을 확인합니다. 계정 페이지의 ‘최근 주문’ 섹션에서 주문 건을 찾거나, 검색 기능을 사용하거나, 좌측의 ‘주문 내역’ 링크를 클릭하여 지난 12개월 동안의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단계
배송이 시작된 이후 현황 정보를 보시려면 ‘배송 추적’을 선택합니다.배송 추적을 통해 주문과 관련하여 활성화된 모든 배송 현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세 내용에는 배송별 품목 및 제품 수가 표시됩니다.

 

5단계
배송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배송 알림 설정’을 선택하여 수신인을 최대 세 명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