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방법

chemicals.thermofisher.kr의 온라인 주문은 빠르고 간편합니다. 다양한 주문 도구를 활용하여 카트를 관리하고 동료에게 전달하거나, 대량 업로드를 통해 신속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시려면 기관/회사 계정(배송지) 번호와 연결된 정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영역에서 계정 생성 후 정회원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 및 카트에 추가하기

찾고 있는 제품을 둘러보거나 검색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에도 언제든지 카트에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트에 있는 품목은 구매할 때까지 저장됩니다. 또한 카트를 여러 개 생성 및 저장하고 나중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이름을 지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유형에 따라 주문시 최대 두 개의 프로모션/견적 코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프로모션 혜택이 있는 온라인 행사 품목을 함께 카트에 담을 수 있습니다. 적용된 프로모션이 제외되는 경우 결제 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팁: 빠른 주문을 통해 제품 카탈로그 번호 대량 업로드 및 복사/붙여넣기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개의 제품들을 동시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진행

주문을 진행하시려면 ‘카트 보기’를 선택해주세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서 카트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 또는 프로모션이 있는 경우 입력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견적이 해당 주문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배송 및 청구 정보 검토

결제 진행 선택시 기본 배송 주소 및 청구 주소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다른 배송지를 선택하시려면 이전 (카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배송지를 검색하신 후 선택해주세요. 귀하의 웹 계정에 할당된 배송 및 청구 계정은 특정 배송 및 청구 주소와 함께 귀하의 계정에 대해 과학 작업을 수행하는 공식 법인 여부가 검증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결제 과정 중에 주소 필드를 변경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일회성으로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결제 페이지에서 ‘특별 요청사항’ 란에 요청 사항을 기재해주십시오. 사업장 이전, 대표자 변경 등으로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계정 페이지의 프로필 메뉴에서 주소 추가를 요청해주십시오. 새 주소 추가 요청시 관련 서류 제출 및 내부 검토 후 처리됩니다.

 

참고: 새로 요청한 주소로 주문하는 경우 새 주소가 검증될 때까지 주문이 처리되지 않으며, 처리 완료시까지 일반적으로 며칠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새 주소에는 ‘pending’(보류 중)으로 태그가 지정되며, 이는 주소 검증이 보류 중임을 의미합니다.


결제 및 주문 추적

필요시 지불 방법을 선택하여 변경합니다.

  

참고: 구매 주문 번호를 직접 작성하시는 경우, 날짜 및 성함 (예: 20230101_홍길동)과 같은 방식으로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불 방법을 선택 혹은 입력한 후, 필요시 특별 지시 사항을 하단에 기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지정 LOT, 지정 배송일 등의 특별 지침을 추가하고, 우측 영역에서 이메일 추가 알림 설정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추가 알림 설정 시 수신인을 최대 5명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시 주문 확인 이메일과 배송 알림이 설정하신 수신자에게 전송됩니다.

 

팁: 계정 페이지의 최근 주문 섹션이나 계정 메뉴 중 주문 내역 조회를 통해 주문 상태 및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적용 방법

프로모션 코드 적용

온라인 구매 시 영업 담당자가 제공하거나,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하신 코드를 적용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카트에 추가하면 ‘결제 진행’ 버튼 하단의 ‘프로모션 입력’창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입력하기 전에 카트에 있는 제품이 프로모션 대상 여부와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한 다음 '적용'을 선택합니다. 카트 요약에 프로모션 또는 견적이 적용된 가격이 반영되며 결제 전반에 걸쳐 해당 가격이 적용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할 수 없는 경우, 배송, 청구 및 결제 정보 입력 페이지 중 '특별 지시사항’ 필드에 이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하신 내용은 고객 센터에서 반영 가능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